일상 공유 : 부동산은 언제나 목마르고 언제나 어렵다

안녕하세요 :) 엘라입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뭔가 칼국수가 엄청 먹고싶었는데. 중국음식을 먹었어요. 그래서 기분이 좀 좋지 않았답니다. ㅎㅎㅎㅎ

KakaoTalk_20190107_192844468.jpg
오늘은 그냥 주절주절 업무에대한 에세이를 좀 적어볼게요

저는 부동산에 관련된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지금은 도시재생파트에서 근무하는데 추진위원장의 자질에 대해서 좀 설명하려 합니다.

조합설립이 되고 난다음에는 조합장이 되지만 그 전에는 추진위원장이 조합설립전까지 궂은일을 다 하며 어렵게 사업을 추진하게 되는거죠.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지만 정말 어떤 조직의 장이되는건 참 어려운 일이거든요. 잘해도 욕먹고 못해도 욕먹고, 그자리는 욕먹어야되는 자리예요. 제목에도 언급했듯이 부동산은 언제나 목마르거든요. 돈에 목마른거예요 욕을 먹을만한 댓가는 충분하거든요

본인은 아니라고하지만 본질적인 욕구는 바로 돈이예요!

어쨌건 다들 청렴하다고 본인입으로 이야기들 하지만 글쎄요. 그 사건안에 들어있는 사람으로써 크게 다들 다르지않아요.

사업이 클수록 본인의 욕심을 보여서는 안되는데 그걸 보이면 보일수록 조직의 장으로써는 효력을 점점 상실하게 되요.

그모습을 볼때면 안타깝죠. 사람의 본질이란게 달면 삼키고 쓰면 뱉으니.. 주변사람들의 조언은 귀 닫아버리거나 그냥 흘려버리는걸 보면 정말 안타까워요.

오늘 제가 만난 추진위원장과의 미팅에서 안타까운 모습을 보아 포스팅을 하였네요. 어찌되었건 저는 이런저런 분들을 안고 가야하는 숙명(?)인데여. 가끔 생각에 잠길때 가끔 포스팅 할께요.

저도 너무 답답해서 어디다가 하소연할때도 없고해서 스팀판에 고자질 중이네여 ㅎㅎ

굿나잇 :)

Sort: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xman2 님도 고생하셨어여! 내일은 더욱더 행복한 하루가 되길 기도할께요 :)

장.... 완장을 차고 나면 많이 달라지는 것이 사람인가 봅니다.
개나 고양이는 완장 채워 주면 뜯어 버릴텐데요. ㅋㅎㅎ

그니까요~ 저도 옆에서 가끔 서포트도 해주고 만들어서 완장을 가끔 채워주기도 하는데..다들 많이 변하시긴하더라구요~ ㅠㅠ

이권들이 눈앞에 보이면 초심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네 그러신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선비같은 분은 야망이좀 부족하셔서 그 자리를 힘들어하시고,,,딜레마예요~ ^^ 저도 뭐 완장을 찬다면 그럴까요? 반성해봅니다 ㅎㅎ

저도 개발일을 하는데,,, 잘해도 욕먹고 못하면 더 많이 욕먹죠. ㅎㅎㅎㅎㅎ

그쵸~ ㅎㅎ 어쩔수없는 본능인가봅니다~ 오늘도 고생한 모든이에게 쓰담쓰담 해드리고싶네요

스팀잇에서 부동산 전문가 글을 보니 반갑네요. 추진위원장과 미팅하신다니ㅎㄷㄷㄷ 이제 막 부동산에 관심 가지기 시작한 부린이입니다. 좋은 글 기대되네요.

안녕하세요 ^^ 전문가는 아니고 이쪽에서 여러일을 하고있는 사람이예여 ㅎㅎㅎ 좋은글이랄게 없는데 어쩌죠~ 대신 저의 이야기를 좀 나눠볼께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According to the Bible, The Book of Judas: Should You Believe It?

Watch the Video below to know the Answer...

(Sorry for sending this comment. We are not looking for our self profit, our intentions is to preach the words of God in any means possible.)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steemit.com/created/hive-182074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995.33
ETH 3364.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