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XRP) 스파크(Spark) 토큰 에어드랍 관련

2020.12.12일 스냅샷 시점까지
XRP를 보유하고 있으면 플레어 네트워크에서
SPARK 토큰을 xrp : spark = 1 : 1 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현재까진 이 이유로 상승한다고 본다.
리플이 한동안 잠잠했던 것도 이유가 되지만
잠잠했기에 상승을 한다고 보긴 어렵다.
아무튼~~

스파크(Spark) 토큰 에어드랍 지원 공시를 한 곳은
고팍스에서 지원 공시를 했다.

참고 : https://www.gopax.co.kr/notice/745

아직 다른곳은 지원관련 공시가 없다.

그럼 내맘대로 예측이나 대응,주의사항을 말씀드린다.

내맘대로 예측

  1. 가격은 12/12일 까지 스파크,리플관련 문제가 생기거나
    비트관련 망할정도의 정책이 나오지 않는다면 우상향 한다.
    리또가 될지도 모른다.
  2. 거래소 에어드랍 지원은 대부분 될 걸로 예상한다.
    아직 공지가 없을 뿐이다.
    만약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고팍스로 스냅샵시점에 리플을 옮기면 된다.

3.스파크(Spark)의 가격은 어떻게?? 이건 아무도 모른다.
에어드랍지원이라고 했고 거래지원이라고는 안해서 당분간 거래가 없을지도~~ 사실 그런일은 없을듯 하다. 거래없는 코인에 무슨 가치가 있나???

주의사항

  1. 고팍스만에어드랍지원으로 옮길시 하루정도 전에 옮기길 추천한다. 그리고 스냅삽이후 1일정도 대기를 해야 혹시 모를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암튼 12/12까지 상승/하강을 반복하며 우상향 할 것으로 ....
얼마나 갈진 모른다. 난 450원이상을 예측했는데.. 이미 넘어셨다.
그만큼 내 예측은 별로 믿을게 못 된다는 이야기다. ㅎㅎ

모두 이번 리플에서 많은 수익나시길 바란다. - 카카-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오늘 테스트로 30sp보냈는데...지금도 임대 하고 있는건가요?

임대하시면 자동으로 임대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스티미는 가긴 가노...

!shop

입스튄~!
주둥일 열어랏~! ㅋ 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가긴 갈겁니다.
느낌이 오는데 근거는 없습니다.
대충 제가 잘 맞춥니다.ㅎㅎ

你好鸭,successgr!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夏日必备冰淇淋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리플가격이 스팀가격이 고만고만 할때도 있었는데... 이렇게 치고 나가네요~ 스팀도 좀 가주아~~~~~~~~

갈거에요..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아~~~ 내가 급하네 급해 ㅎㅎㅎㅎ

개인 지갑도 주소 등록하면 스앱샷이 포함되는거 같더라고요.

네 그렇네요
아마 대부분 큰 거래소 지원을 할듯 합니다.

빗썸에서도 이미 공시했습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아마 다들 지원할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