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20610 _ 한국생활 5개월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uccessgr (87)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ㅎㅎㅎ 애호박형 가족과 함께 불금을 보내 내가 보기엔 그게 최고임ㅎㅎ 어제 엄청 마셨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