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20610 _ 한국생활 5개월차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uccessgr (87)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난 언제든 콜 다른 사람들이 금요일이 편한듯 팥쥐형도 제주에서 얼른 올라와 즐건 주말 보내 팥쥐형^^
옹~ 시간 꼭 맞춰보자 ㅎ
즐주말 보내 카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