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럴수가...정답자가 한명도 없습니다! ㅋㅋㅋㅋView the full contextsuccessgr (87)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생라면을 구워 먹어야 찐요리사인데..... 땅콩이라니... 땅콩은 후라이팬 불맛이 중요한데.. ㅎㅎㅎㅎ 소주엔 떵콩이죠😁😁😁
에이~ 요즘 세상에 누가 후라이팬에 볶고 있어... 귀찮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