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일상] 210918 _ 앞으로 즐거울 추석 명절을 위해~~
대체적으로다 좀 허접하다고... ㅎㅎㅎ
든든형 이번 명절엔 술 못마시겠네... 오~~~
안쓰럽다. 잘 참고 ㅎㅎㅎㅎ
구정때 부어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짝짝짝~~ㅎㅎ
즐거운 명절되세용^^
대체적으로다 좀 허접하다고... ㅎㅎㅎ
든든형 이번 명절엔 술 못마시겠네... 오~~~
안쓰럽다. 잘 참고 ㅎㅎㅎㅎ
구정때 부어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짝짝짝~~ㅎㅎ
즐거운 명절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