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밍아웃(?)아닌 커밍아웃.... 그리고 이벤트를 하는 이유와 양심의 변

이렇게 하심 어떨까 생각합니다.
제가 이벤트를 많이 진행했었는데요
우선 이벤트엔 참여인원이 많아야 합니다. 그래야 하는 사람도 재밌습니다.
참여인원은 이벤트에 재미와 상품에 따라 많고 적음이 결정됩니다.
충분한 재원만 있다면 당첨 인원/금액의 확대로 이벤트를 더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벤트 지속여부 문의를 드리는 이유는 이벤트 진행이 나름 신경쓸게 많고 손이 많이 갑니다. 한마디로 좀 힘들죠. 그래서 본인이 좀 고생을 해야 합니다. 고생스럽지만 하시겠다면 전 감사한 마음으로 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어차피 이런 이벤트가 없음 제가 sct 커뮤니티에 큐레이션 수익 환원을 위한 새로운 이벤트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라 하시겠단 분이 계시면 전 아주 감사하죠^^

그래서 제가 우선 60sct를 보내드릴테니 당첨인원과 금액을 조금더 확대해 보심 어떨지 제안드립니다. 편하게 의견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의견이 그러시다면 당첨금을 늘려서 확대하는 방향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확실히 저도 이벤트를 두세번 해봤지만 매일 매일 신경써야 하는게 제일 큰 일이긴 하더라구요.

이벤트가 간결하고 보상이 클 수록 활성화가 될테니 우선 보상금을 증액하는 방식으로 진행 방식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지원 너무나 감사합니다. ^^

image.png

60개 지원드렸습니다.
간결하고 편하게 하시는 방법으로 셋팅하심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힘드시면 쉬엄쉬엄 하셔도 됩니다.
이벤트 진행해 보신분들만 압니다. 응원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네 이벤트는 그냥 저냥 하는게 아니라서 심력(?)이 많이 소모 되더라구요 지원 너무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