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믿기힘든 수익률? PhpTrader(아비트리지 거래 자동화 플랫폼)스캠인것 같은 이유(HYIP)

좋은 지적이십니다.
저도 꽤 큰 금액을 진행중이나
맘속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사기가 아니면 좋겠지만./// 사기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스팀잇에서 포스팅을 보고 시작을 했으며
본인결정으로 진행했다 해도 문제가 생기면 괜히 미얀하고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차익거래란 시스템은 분명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의심스러움건 의심스런일입니다.
부디진행중인 분들 손실없이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사기가 아니면 정말 좋겠습니다. 플랫폼이 1년만 정상적으로 유지된다면 경제적 자유가 바로 눈앞에 보이기 때문에 간절합니다.

설사 사기라고 하더라도 HYIP스캠의 원리상 시스템을 선점한 초반에는 자유롭게 출금이 되실 겁니다. 이 점을 활용해서 최대한 수익을 실현하고 빠져 나오는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금액이 큰 만큼 불편함은 있겠지만 오히려 이런점을 역이용해서 최대한의 성과를 내시길 바랍니다.

사기가 아니라면 모든분들이 잘 진행될테고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