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믿기힘든 수익률? PhpTrader(아비트리지 거래 자동화 플랫폼)스캠인것 같은 이유(HYIP)
좋은 지적이십니다.
저도 꽤 큰 금액을 진행중이나
맘속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사기가 아니면 좋겠지만./// 사기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스팀잇에서 포스팅을 보고 시작을 했으며
본인결정으로 진행했다 해도 문제가 생기면 괜히 미얀하고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차익거래란 시스템은 분명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이긴 하지만
그래도 의심스러움건 의심스런일입니다.
부디진행중인 분들 손실없이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도 사기가 아니면 정말 좋겠습니다. 플랫폼이 1년만 정상적으로 유지된다면 경제적 자유가 바로 눈앞에 보이기 때문에 간절합니다.
설사 사기라고 하더라도 HYIP스캠의 원리상 시스템을 선점한 초반에는 자유롭게 출금이 되실 겁니다. 이 점을 활용해서 최대한 수익을 실현하고 빠져 나오는것도 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금액이 큰 만큼 불편함은 있겠지만 오히려 이런점을 역이용해서 최대한의 성과를 내시길 바랍니다.
사기가 아니라면 모든분들이 잘 진행될테고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