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GRT) 란 무엇입니까? 그냥 주워 담았는데 이익이 났다.

GOMCAM 20210118_1621190323.png

GOMCAM 20210118_1623230083.png

그래프 (GRT) 란 무엇입니까?

그래프는 블록 체인 데이터를 구성하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DeFi 그리고 오늘날 더 큰 Web3 생태계. 누구나 GraphQL을 사용하여 쿼리 할 수있는 개방형 API 인 하위 그래프를 빌드하고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ko.blogtienao.com/the-graph-grt-coin/

  • 이게 뭔지 잘 모르는데 투자를 했습니다.
    왜? 우선 @kopasi님께서 언제포스팅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이 코인이 왜?? 바이낸스
    메인화면에 있는지???
    이유가 있을거란 포스팅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동물적 감각으로 기억에 담아두었습니다.

  • 0.35에 들어갔는데 0.57이 되었군요
    62%정도 상승을 했군요... ㅎㅎㅎㅎ
    냄새가 났어 냄새가~~~

  • 그리고 뭐하는 녀석인지 찿아봤더니....
    도통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데/..//
    DeFi 이게 보입니다. 이건 엄청 핫한건데요

이 포스팅을 하며 정말 암것도 모르는 구나!!
참 부꾸러운 일이구나~~~~ 그러면서도 ㅎㅎㅎ
그냥 그려려니 하고 스스로 넘어갑니다.

많이 담진 않았지만 수익이 나고 있는 중입니다.
투자권유는 아니고요
그냥 이런식에 투자 검토도 효과가 있다는 말씀드리려고~~

모두 성투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진심 바랍니다. - 카카-

Sort: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그래프라길래 뭐 설명하려는 건가?? 했는데...
코인 이름이 그래프였단... 들어본듯... 생소한 코인이야 흉아...
이러니 이 좋은 장에 소외되고 있는지도...ㅠㅠ

ㅎㅎㅎ 나도 생소해!!
그냥 막 들이대~~ 노노노노노 !! 공부하고
암튼 이번 불장을 우린 잘 살려봐야지~~ 아님
또 몇년 기다릴지도
든든형^^ 돈 많이 많이 버세여 정말 간절하게 원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어떨결에 잡은 겁니다. ㅎㅎ

Hello @successgr
Your post has been manually curated by @double-voter team. Delegate your SP to get two upvotes per day. We are currently curating with 110,000+ SP curation trial. We are in the early stage kindly support us.
Thanks

수익 축하드립니다~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성투 성투하시죠^^

ㅋㅋㅋㅋㅋㅋ 축하해 카카형!!ㅎㅎㅎ
역시 투자는 묻지마 투자가 최고임!!ㅎㅎㅎ
하지만 자칫하다간 지옥행....ㅎㅎㅎㅎ

언니들을 찿아보려 했는데...
여긴 암만 찿아도 안보여 ㅎㅎ
언니들 보고 투자가 진정한 가치투자인데... ㅎㅎㅎ

신의 손!! 요즘 형 계좌에 빨간불이 가득해서 좋다 좋아~

왜 자꾸 하는것마다 혼자 수익을 보십니까?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