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코인 아직 멀었다.
몇년만에 가격이 올랐다.
아직 한참 더 올라가야 한다.
의미있는 일을 사토시 가격에 상승이다.
200원까지 올라야 한다. 사토시가격 기준으로 보면~~
그런대 안오를것 같다.
스토리지가 더 좋다고 한다.
가격 상승은 모르겠다. 암튼~~~ 올라가고 있다.
이 녀석 오른 걸 보니 스팀도 조만간 가겠다.
스팀도 사토시 가격기준으로 보면 2만원은 되어야 한다. ㅎ
아직 스팀은 사토시 가격 상승을 못했다.
이게 상승으로 방향을 틀면 꽤 괜찮게 오를듯~~~
스달은 몇번 튀어 주어서.. 좀 더 올라갈 듯 하다.
시아코인도 오르고 스팀/ 스달도 더 올라라~~
아직 한참 더 가야되고 아직 좀 더 기다려야 한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길~~~
방금 스팀 스달 트론이 다 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