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녀석이 나왔군요

https://bitclout.com/u/successgr

자세한 설명은 @donekim 포스팅 참조하세요
https://steemit.com/hive-101145/@donekim/bitclout

이거 상당히 재밌는겁니다.
잘 이해는 안돼는데 제 계정에 가치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제가 유명해 지면 제꺼 싸게 샀다가 비싸게 팔 수 있습니다.

그럼 뭘 해야 한다??? 지금 쌀때 사야 한다.
1000% 수익 올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ㅎㅎㅎㅎ

제가 요기에 조금 비용을 투자해 놔서 현재 팔로워 된 계정 매수중입니다. 아직까진 좀 더 매수가 가능합니다. 돈 없으면 사고 싶어도 못 삽니다. ㅎㅎㅎ 팔워워하면 메세지 남기셔요^^

그러나 저러나 전 스팀잇이 최고죠
스팀잇에 이런거 못 만드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제 계정에 가치 만들어서 투자할 수 있게,... ㅎㅎㅎ 제가 복잡하게 정리하는거 딱 싫어해서 여기까지만~~~~~~~

암튼 여기 가입하시면 절 찿으셔요
계정에 투자 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 카카 -

Sort:  

처음보는 소셜이네요. 관심가져보겠습니다.

넵 관심 괜찮을듯 합니다.

오 신기하다 ㅋㅋ 나도 한 번 봐야징!!!

관심가져봐도 될 듯~^^

저는 스팀잇 하나로도 바쁜데....
다른 분들은 별 걸 다하시는군요...직장 안 다니는 전문 투자자들이신가 싶습니다. ㅎㅎㅎ

스팀잇 하나도 바쁩니다.
저도 그냥 하루에 한번 들러서 보는 정도~~~
ㅎㅎㅎ 우선 전 티브를 안봅니다.

오늘은 BitClout 포스팅이 많은걸 보니 이게 핫한가 봐요~
뭐 카카흉아가 가입했으면 무조건 핫한거지만...ㅎㅎ

ㅎㅎㅎ 어디 한번 지켜보자구 어떻게 될지~~

저도 가입하고 카카님 팔로우 했습니다.

넵 제가 투자했습니다. ^^

엥? 또 다른 신박한 녀석이 나타났군요!!!
저도 한번 가볼게요 ㅎㅎ

ㅎㅎㅎ 제가 반님께 투자했어요^^

어머 보잘것 없는 저에게 감사합니다
사실 뭐가 뭔지 몰라서 가입만 해놓고 방치 중입니다 ㅠ_ㅠ
ㅋㅋㅋㅋㅋㅋ

얼리어답터 분들 참으로 존경합니다 ㅎ

반님은 직장에선 리더로서으로 꽤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고요
(언젠가 포스팅에서)
그리고 음식 사진은 정말 이쁘게 잘 찍으셧습니다. (완전 부러움)
최근에 아이에 엄마로서 따뜻하고 멋진 모습 보여주시고 계셔요
제가 보는 반님은 꽤 멋진분입니다.
반님은 볼 것이 너무 많은 분입니다.^^

어흑.. 월요일 아침부터 너무나 큰 힘이 되는 말씀 감사드립니다 (진심 절하는 중 ㅋㅋ)

ㅋㅋㅋ
1,000,000% 수익율 믿고 쪼오금 매수~
이 정도면 쪼오끔 가지고도 대박칠수있기에 ㅋㅋ

제가 기본 1000% 이하는 안합니다. ㅎㅎㅎ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일단 가입금으로 카카님 계정부터 매수했습니다. ㅎㅎ

분명 대박 날거라 봅니다.

ㅎㅎㅎ 저도 롱다리님께 투자!!
제껀 장투아시죠 1000% 갑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https://bitclout.com/u/bitai

넵 감사 투자했습니다.

저는 단순히 상호 팔로우 정도만 했으면 했는데, 투자까지 해 주셔서 송구스럽습니다.
제가 비트코인이 없어서 카카님 코인에 제대로 투자를 못 했습니다. 나중에 비트코인을 좀 구입하면 카카님 코인에 꼭 투자하겠습니다. 업비트 송금 수수료가 거의 6만원이라 비트코인을 200 정도는 사야 송금 하는 게 의미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 투자를 한거라서요 ㅎㅎ 좋은 활동 많이 하셔서
저 1000% 수익 나게 해주세요^^

네. 노력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