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이젠 뭔가 보여줄때가~~~ 스팀은 정말 안정적임...

  • 남들 바쁠때 리플에 차트는 아주 조용하다.
  • 리플투자자에게 엄청난 인내심을 선물 했다.
  • 무슨 정보가 있는지 찿아보진 않았지만~~ 조용한게
    한번 일을 내긴 낼꺼다. 그냥 죽을리가 없지 않는가?
  • 적당한 시기에 포트폴리오에 담을 생각이다.
    얼마전 매도하고 루나를 탔다. 아직 재미 없다.

  • 확실하게 240~260 라인은 벗어난듯 하다.
  • 정말 안정적이다. 더 떨어지는것은 없는듯 하다.
    이제 올라가면 되는데~~
  • 아직 확 끌어들일 뭐가 없다. 외부에서 봤을땐
    내부에선 봤을때(스팀잇 활동) 수익율이 꽤 괜찮아서 지속
    확대해도 괜찮다. (개인적으로)

아침에 우유하잔 마시며 끄적끄적한다.
리플이 눈에 들어온다. 그것보다 디파이인가??
디파이를 봐야한다. 공부해야 한다. 더 늦기전에!!
트론에 뭔가 일이 있던거 같은데 오늘 한번 들여다 봐야겠다.

모두 성투사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바란다. - 카카-

Sort:  

안정적이지 않고 ...
파격적이면 안될까요 ?

리플은 뭐~ 안사는게 답! ㅋㅋㅋㅋㅋㅋ
스팀아~ 안정적인것도 좋은데 가격좀 올리고 안정적으로 가즈아~~~
하이브한테 밀리면 쪽팔리지 않니? ㅋㅋ

트론 디파이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은데 혹시 포스팅 계획이 있으신가요?

리플은 12월 12일 스냅샷 이후 스파크 토큰을 1:1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스팀은 2자를 보기 싫네요

애증의 리플이네요~ ㅠㅠ
2017년 말 리플로 꽤 먹었는데, 그 후로 줄줄줄이네요~
한 번 정도는 좀 가주면 좋겠네요~

리플은 정말 조용하네요. 급상승은 언제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