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이쁜 그림입니다. ~~~~

다른 코인에서 이런 그림을 여러번 봤습니다만~~
스팀에서 보니 참 이쁘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

지금 불장입니까??
아닙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습니다.
제 생각입니다.

이번 구정이 끝나고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고
리플에 결과가 나오고.. 금리가 인상되고~~
그럼 3월부터 꽤 긴시간에 불장이 시작될겁니다.

지금 자금을 잘 투자하세요..
년말에 새로운 세상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오늘 업비트 계좌를 보니 정말 오랜만에
꽤 괜찮은 숫자로 빨간불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번 불장이 오면 꽤 수익을 낼 듯합니다.

모두 성투하시고 선한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 카카 -

Sort:  

스팀이 올라오면 우리 모든 스티미언들이 행복해 지지요.

그 어떤 코인보다도 스팀이 올라와야 합니다.

스팀이 우선 천원정도 딱 찍어주면 아주 괜찮을듯 합니다.
10000원만 가면 뭐~~~~ 인생역전 ㅎㅎ

모처럼 너무나 맘에드는 그림이네요

조금 더 기다려야 할듯요
스팀도 이번 불장에서 소외되진 않을겁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스팀잇을 하고 있으니
그냥 편하게 기다립니다.

스팀은 정말 1000배 가길 바랍니다 :)

1000배는 좀 많고요~~
5000원 만원은 갈 듯합니다.
혹시 누가 확 인수하고 땡기면... ㅎㅎㅎㅎ

카카형아 엄청난 부자가 되자!!!
아자아자♡

딜딜형과 함께 부자되길 완전 진심 바랍니다.

스팀 만원!! 가즈아!

우헤ㅔ헤헤헤
만원 좋아~~~
만원 가면 우리 가게하나 내자~~
사장하자!!

스팀이 올라도 가격 유지가 중요할 듯 합니다...^^

올랐다가 쭉 유지~~~
한번 올랐다 내리면 힘 빠지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