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일상] 210906 _ 유통기한 지난 라면 먹어도 될까?

KakaoTalk_20210906_135456065.jpg

오늘 먹는걸 정리를 했다. ~~~
아주 오랜만에 정리했다.
아~~ 아니 이걸 모르고 먹고 있었다.
혼자 사는데다 원래 집에서 많이 먹지 않기에
잘 모르고 살았다.

작년 코로나 막 발생하고 중국 입국시
지인이 라면 한 박스를 사줬는데..
그걸 여지것 먹고 있었다. 1년6개월이 흘렀다.

중년 남자 혼자 사는게 좀 뭐했는지
주변에 먹을것 사다 주는 사람이 꽤 있다.
그런대 내가 잘 안먹는다는 것~~
오늘도 이거저것 엄청 버렸다.
라면 박스로 한 박스가 넘게 나왔다.
엄청 아깝다. 먹을거 외에 차 그리고
건강보조 식품까지... 엄청나다.

라면을 버릴까 하다 한번 찿아봤다.
유통기한이 지나고 얼마나 먹을 수 있을까?
GOMCAM 20210906_1312250193.png

라면은 8개월이란다. 이렇다면 이건 잠시 보관~~~

오늘 이후로 먹을걸 사주면 최대한 거절
아니면 바로 나눠 먹기를 해야겠다.

아직 냉장고는 정리를 안했는데....
냉장고는 더 엄청난 것들이 있을 듯...

먹는건 역시 빨리 나눠 먹는게 답인듯
앞으로 빨리 빨리 나눠먹고
먹는거 버리는 나쁜짓 하지 않겠습니다. ^^

Sort:  

2개월 정도면 뭐~
근데 유통기한 지나고도 저렇게 오래 괜찮다니... 대박이다 흉아^^

일찍 일찍 다 먹어~~~
많이 사지도 말고 ㅎㅎㅎ 든든형
든든형도 나랑 비슷할 것 같은데.

내가 생라면에 소주만 먹었었도 다 해치우는 건데. ㅎㅎㅎㅎㅎㅎ

흉아~ 난 사주는 사람도 없고~ 사지도 않어! 사봐야 라면 5개들이 한묶음, 소주정도...

I love eating shin ramyun..

신라면은 아주 맛있죠
저도 아주 좋아합니다.

김치랑 같이 자주 먹습니다. 맛이 정말 좋습니다.

라면 유통기한 많이지난 건 뜯는순간 기름냄새같은 약간 역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

뜯어서 냄새나면 버려야줘
라면 먹는 즐거움을 라면 한봉 값과 바꿀 순 없죠^^

나도 라면 유통기한 지난게 2달정도 있었는데,
자료까지는 안 찾아보구
그냥 "어차피 끓여먹는 건데 병균들 다 죽겠지" 라는 생각으로 끓여먹음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아무 이상 없었음!! ㅋㅋㅋㅋㅋ

병균들 ㅎㅎ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구충제 먹을때 되었네 ㅎㅎ
구충제로 먹어 건강한 장을 유지 합시다!!

1년지나도 맛이쪙!

ㅎㅎㅎ 1년은 좀 길당~~~

@bitai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bitai/3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