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210524 _ 사람

출처 : pixabay

사람들과 함께하는 걸 좋아하고
사람에게 정주고 쉽게 상처받고
사람이 무서워서 혼자놀기 즐기고
사람맘 신경쓰기 번거러워 모른척한다.

그러나 결국은 사람이다.
많아도 적어도 넘쳐도 부족해도
추우도 더워도 기뻐도 슬퍼도
결국 사람을 빼면 어떤것도
이야기가 자연스럽지 않다.
아니 의미와 가치가 없다.

꽤 여러경험을 하고 살긴 살았나 보다.
꽤 여러분야에 많은 사람들과
부딧치며 살았나 보다.

안보려고 해도 자연스레
보이고 계산과 예측되는 것이 있다.
너무 자주 보이면 피곤하다.

관심끊기를 못하는 내가
이상한 사람이란 생각도 든다.
모든사람과 친해질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상대방을 신경쓰고 있는 나를 보면
그냥 조금은 피곤하게 살아야 하는
그런 인생이란 생각도..

뭔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이리 주절주절~~~~~~~
특별하게 목적이 있어 글을 쓰는것이 아니다.
그냥 하루에 한번 또는 여러번 끄적끄적 하는거다.
요즘 주변에 이것저것 피곤 피곤 ~~~
그래도 좋은일이 항상 더 많다. 좋다~~~~

오늘에 끄적끄적은 여기서 <끝>

시간이 지나면 그 사람이 보입니다
조금 더 길게 보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사람이라면 사람다워야 합니다.
말이 없다고 바보가 아닙니다.
가벼운 입보다 침묵이 더 값진 경우는 많습니다.
-카카 -

Sort:  

시간이 지나면 그 사람이 보입니다
조금 더 길게 보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오오ㅎㅎㅎ 이 말 왕공감ㅋㅋㅋㅋ
진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오래 보다보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점점 선명해지는듯ㅎㅎㅎ

카카형도 너무 사람관계에 부담 갖지 말구
놓고 싶을땐 조금 놔보기도 해봥 'ㅡ' ㅎㅎㅎㅎ

뉴발형을 내가 놔줄수가 없네!!
적금깼어 ㅎㅎㅎㅎㅎ

온라인은 어려워... 사실 오프라인도 어려워
그래도 보이는 그건 있지.

뉴발형 적금~~~!!!! ㅎㅎㅎ

적금 이제 1~2달 후면 만기야!!ㅋㅋㅋㅋㅋ
근데.... 만기되면 다른 곳에 크게 들어가야할 곳이 예약(?)되어 있엉 ㅠㅠ ㅋㅋㅋㅋ

코인은 열심히 원화채굴해서 재투자해야징ㅋㅋ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사람다운 사람... 그런 사람만 만나며 살고 싶어요!!
요즘 보면 짐승만도 못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그래도 카카흉아를 알게되서 기쁨^^

든든형을 알게되서 나도 완전 좋아요
그런대 나 낮술도 가끔하는데
감당할 수 있겠어 든든형ㅎㅎㅎ

든든형 최고^^

안돼~ 낮술에 취하면 애비도 몰라본다는데... 무서워!! ㅋㅋ

ㅎㅎㅎ 소주 3잔에 뭐~~~ 알써 든든형과 낮엔 사콜만 콜!!

좋은 글 고마워~
카카형은 늘 좋은 사람~^^

sct 전환 스팀 마저 보냈는데 그때보다 시세가 많이 떨어져서 미안해 ㅠㅠ

땡큐 팥쥐형
100개나 더 보냈구만 ㅎㅎㅎ

우리사이에 미얀은무슨~~~
수익나서 나중에 한게임 하고 막걸리 한사발 ㅎㅎ

정말 동감합니다.. 말은 안하니 바보취급당하나요..

말을 안하는게 편한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당하는것보다 표현하는게 맞겠죠
그때 그때 달라요^^

What matters is that you prove what and who you are. What your fellow human beings show is based on your personality.

본인이 가장 중요하죠
감사합니다.

Thank you. May God bless you all the time!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사람살이 사람이 전부입니다.
이 곳에서도 마찬 가지입니다.

백신 많이 맞고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이 곳에서 만난 좋은 사람들과 밋업을 한 번 하려고 했는데...ㅠㅠ

좋아 질겁니다. 그땐 한번 편하게 뵐께요 행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