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ccessgr.with 활동 실적] 210512

오늘부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에 응원으로 엄청난 부담입니다.
응원 진심 감사드립니다.

메인증인이나 상위순위 관심 없습니다.
(투표애 대해 전혀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떤 의무감과 사명감으로 무언가를 하는건
오래 할 수가 없습니다.

초기에 제가 스팀잇 시작시 짱짱맨과 여러 고래님들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막 시작하시는 뉴비분들과 그리고 kr에 함께 계신분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활동 시작했습니다.
(기존에도 20만스파정도 활용해서 커뮤니티 보팅을 했지만
한분한분 찿아서 보팅하는데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

자동보팅이 필요했고 태그기준으로 보팅을 설정하다보니
서버임대가 필요했고 서버를 임대한 김에 증인노드를 돌리기로 했습니다.

증인노드를 돌리며 투표로 수익이 발생하면
서버임대비(월 $100)정도 쓰고 나머지는 kr에
커뮤니티에 활용을 하려고 합니다.
수익 발생이 없으면 제가 능력이 되는범위에서
하고 싶은만큼 할 생각입니다.

대략 월에 한번 아래처럼 정리를 할 생각이고
공유 할 사항이면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에 응원에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krsuccess 태그기준 기본보팅은 00시를 기준
계정당 1회/일 자동보팅입니다. 소소하지만 많은 참여 바랍니다.

현재는 태그보팅외에 특별한 활동이 없습니다.

Sort:  

응원합니다.

부담가지시지 마시고 뭐 카카님 세우신 계획대로 하시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 계획이 예상대로 잘 안되면 아닌가 보다 하고 바꾸면 되는거구 ㅎㅎ
이곳 저곳 눈치보시지 마시고 그냥 쭈우우욱~~~~~~ 밀고 나가시면 장땡~~

응원합니다.
저도 선한 영향력을 펼쳐봐야 겠어요.

화이팅입니다!
너무 잘하려고는 하지마시고, 형 좋은대로 쉬엄쉬엄 편하게 하세요.ㅋㅋㅋ

같은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카카행님과스팀만원까지함께합니다

부담 가지지 말고 편하게 하십시오.ㅎㅎ
정말 억지로 하면 오래 못합니다.ㅋ

파이팅입니다.

저도 투표했습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