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클럽 토큰 아이디어 공모] 신분증명용 토큰은 가능할까?

민트클럽에서 공개 에어드랍을에 이어서 스티미언만을 위한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트클럽에 발행되면 좋을것 같은 토큰아이디어 포스팅을 작성하면 됩니다. (자세한건 민트 (MINT) 스팀잇 유저 대상 추가 에어드랍 진행 를 참조하세요.)

토큰 아이디어

NFT 형태의 신분증명용 토큰이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당 토큰의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커뮤니티 운영자들에게 주어지는 토큰
  • 커뮤니티 기여자에게 주어지는 토큰
  • 특별한 공모전의 당선자에게 주어지는 토큰 등

흔히 사이트에서 뱃지 등의 역할을 하는 토큰을 발행하면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에어드랍 레퍼럴

지금도 여전히 공개 에어드랍은 진행중입니다. 아래링크를 이용해 신청하세요.
https://mint.club/r/wbqvmzk

에어드랍 신청 완료 화면 스크린샷

image.png


@etainclub님의 playsteem을 이용합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언제나 와주시는 형님 고마워요.!!!!

아이디어 뱅크~!!

그럼 카카오뱅크 주식좀 사줘~!!

나도 사고 싶다 ㅎㅎ

회원가입시 Naver로 로그인 처럼 그런 형태의 NFT라면 꼭 네이버가 아니더라도 범용으로 사용가능하고 본인인증도 가능하겠네요
범용 본인 인증서!!!!!!!!

네 그럼 아주 좋겠지만, 신뢰성의 문제가 풀기 힘든 숙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시스템은 언제나 준비되어있지만, 인간의 믿음이 들어가야 동작할수 있는 분야라^^

귤토큰처럼.....
농산물 토큰 같은게 제일 좋을텐데 말이죠

오 그런것도 괜찮네요.^^
농산물 등급제를 이걸로 대체 할수도 있겠군요~

컨테스트 포스팅 한번 해보세요~

아이디어 공모전인데... 너무 두리뭉실한것 아닙니꽈?
에어드랍 낼름 할려고 그냥~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형이
독심술약이라도 먹었나?ㅋㅋㅋ
들켜버렸네.ㅋㅋㅋ

하...민트클럽? 이건 또 뭐야 ㅠㅠㅠㅠ
왤케 점점 공부할게 늘어나는거징 ㅎㅎㅎㅎ
일단 레퍼럴로 들어가서 에어드랍받으면 되는거징?? ㅋㅋㅋㅋ

아 해봤는데 못 하겠당 ㅎㅎㅎ 바이낸스체인 월렛 연결에서부터 막힘 ㅋㅋㅋㅋ
으앜 어려워!! 역시 스팀잇이 최고얍!! ㅠㅠㅠㅠ

무지한 뉴발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앗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

일단 모르겠으면, 나한테 모든 키 보내!!
내가 다 해줄께!!

원래 잃으면서 배우는거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