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과 떡볶이

image.png

안녕하세요.

오늘 기분좋은 날이네요.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오래 공부했던 것도 좋은 성과를 내어주셔서 기쁜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원하게 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렇다면 부담없이 맘껏 쏠수있는 곳이 어딜까 생각하다 노랑통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9명을 데리고 갔어요. 다른테이블은 사진을 못찍엇네요.

9명이서 8만원정도 나온듯하네요.

image.png

엄청 큰 반반치킨을 시켰어요. 깐풍, 후라이드를 시켰어요.

image.png

깐풍치킨이 좀 맛있었어요. ㅎㅎ 일반 간장 치킨의 맛이 아니었어요. 깐풍치킨을 시켜먹으세요.!!!

image.png

후라이드는 역시 진정한 닭의 맛을 느낄수있습니다.

image.png

옆 테이블은 순살 3종 세트를 시켰네요. 후라이드 양념, 깐풍 치킨을 한번에 먹을수 있네요

image.png

거기다 떡볶이도 같이 시키구요. ㅎㅎㅎ

행복을 나눌수 있어서 기쁘네요.

맛도 좋았지만 기분이 매우 좋았어요.

이웃분들도 쏘실때는 노랑통닭을 이용해보세요.ㅎㅎ 맛과 양 모두 만족합니다.

L5.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