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 왜 하시는지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teem-agora (8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그렇지요, 결국 가격이 문제인데 저는 지금 가격이 다음을 위한 좋은 여건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