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H 반감기 카운트다운

BTC의 반감기가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BCH(비트코인 캐쉬)와 BSV(비트코인 SV)의 반감기가 먼저 찾아온다


<BCH 반감기 카운트다운>

BCH의 반감기는 약 5일후쯤 도래할 것으로 보이고 BSV 는 오는 10일경쯤으로 예상된다

비트코인캐시는 블록 당 12.5BCH에서 반감기 이후 6.25BCH로 채굴 보상이 줄어들게 된다

역사상 반감기를 앞두고는 시세가 급등했는데 이번 반감기를 앞둔 BCH와 BSV의 시세에 관심이 간다

현 시점 코인마켓캡 기준 5, 6위를 차지하고 있는 두 코인은 4~5%대의 상승을 보이고 있는데 다른 코인들에 비해 상승률이 높은 수준이다

반감기가 다가올수록 어떤 펌핑을 보여줄지가 좋은 관전 포인트이다

BCH, BSV가 먼저 치고 가고 BTC가 따라가면서 알트코인들이 동반 상승하는 좋은 그림이 나와줬으면 좋을것 같다


우리의 STEEM 도 언젠간 전고점을 넘을 수 있을까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Sort:  

반감기를 맞아 움직임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ㅎ

우리의 STEEM 도 언젠간 전고점을 넘을 수 있을까요?

만원가나요 ? ㅎㅎ

생각만해도 기분좋네요.. 스팀 만원...^^

만원 다시 한번만 가줬으면 좋겠네요^^

우리의 STEEM 도 언젠간 전고점을 넘을 수 있을까요?

묻지만 말고 답좀 해주세요? 네~~~~~~~~~~~~~~~ㅎㅎ

묻는게 전문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