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화폐 소식] 빗썸 실거래량 세계 3위 도약

글로벌 이코노믹의 집계에 의하면 국내 암호화화폐 거래소인 빗썸의 실거래량이 글로벌 3위, 그리고 국내에서는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1위는 바이낸스가 차지했고 2위는 코인베이스로 최근 특금법의 시행을 앞두고 중소 거래소들이 문을 닫은곳이 많아 대형거래소의 거래대금이 증가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반면 코인 힐스에서 제공하는 거래소 순위는 빗썸이 67위, 업비트 68위로 이번 집계의 신뢰도가 떨어짐을 느낀다

업비트 보다는 미세하게나마 순위가 높은 점을 봤을때는 국내 1위는 그렇다해도 Liquid 보다도 뒤쳐지는 순위의 빗섬이 글로벌 3위라는 부분이 많이 의아하다

물론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전까지 빗썸이 한때는 세계 1위의 위상을 떨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빗썸의 세계 3위 소식이 진위 여부를 떠나 반갑게 느껴지는 건 어찌되었건 거래금액이 증가하고 있다는 부분이 아닌가 싶다

이 여세를 몰아 신규 가입의 규제까지 풀리면서 다시한번 한국 거래소가 바이낸스를 제치고 세계 1위를 차지하였으면 하는 희망을 가져보고 또한 투명한 경영으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거래소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

오랜만에 빗썸에 접속했더니 나도 모르는 5만원이 들어있는게 확인됐다

아싸~ 오늘 저녁은 치킨먹으로 가즈아~^^


내일 하루만 근무하면 또 휴일이네요

이번주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빗썸이 다시 힘을 내나보네요 ㅎ

예전의 명성을 되찾아야 우리나라 암호화 화폐의 미래환경이 좋아질텐데 말입니다^^

드디어 섬에서 탈출하나요?ㅋㅋ
어쨌든 암호화폐 불장이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ㅎ

불장이 올해안에 오기를...
그동안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