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anace CEO 창펑자오의 트윗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스팀 하드포크 0.23 정식 지원을 공지한 이후로 하이브 측은 왜 스팀을 상장 폐지 시키지 않느냐며 거칠게 항의 하는 트윗을 올리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Governance의 개념과 거래소의 역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한심한 소리죠.
하지만 인종차별과 독선적인 그들의 마인드를 봤을 때 그들은 분명 자기네들이 뒤통수 맞았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도 같습니다,
이와 관련해 오늘 바이낸스의 CEO 인 창펑자오가 트위터에 재밌는 이야기를 올렸습니다.

스크린샷 2020-05-24 오후 5.45.44.png

편치라임이 기가 막힙니다.ㅋㅋㅋ
Go fork yourself.
그들이 얘기하는 계정 압류 조치에 찬성할 수 없다고 얘기하지만 사실 창펑자오가 하이브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이게 아닐까요.

Sort:  

Yeah why punish us innocent folk, i have a deposit there and missed the pump and it is in limbo for a week now!!! Why he taking so long, this is a why i'm leaving, it's CZ!~!!!

받아친 창펑차오 재치가 좋구만유~! ^^ 💙

Go (create a) fork yoursel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착 감깁니다.ㅎㅎ

"Do you like Justin Sun or do you just want to fuck him" - Justin Sun

"Do you like Justin Sun or do you just want to fuck him" - Justin Sun

그걸 떠나 하이브 족속들이 뭐 대단한 사람도
아닌데 왜 일일이 대응하나 싶네요.
한편으로는 왜 하이브를 상장 했냐고 따지는 것이
맞아 보입니다.
스팀을 그대로 카피해간 복제물이 지나지
않는데 왜 수많은 피해자를 양산시키고 있냐고
따져야 할 것 같네요

뭐, 하드포크 사례야 블록체인에서는 흔한거니까요.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된 여러 코인들이 그렇듯이 누구나 할 수 있긴 하죠.
다만 스팀잇은 다른 블록체인과 달리 저작권이 적용될 수 있는 개개인의 저작물이 등록되어 있는 점이 다르긴 한데.. 판례같은게 없어서 거래소가 생각을 못했을 수도 있어 보입니다.
이번에 저스틴이 시원~하게 소송 걸어서 박살내 준다면...ㅎㅎ

목소리 큰놈들이 원래 뒷골목에서 영향력이 큰법이죠.

#goforkyourself

It makes sense not to burn the whole house just because of a few.

Another great way to sum this up by CZ: "We are very opposed to zeroing someone's assets on the blockchain. This is against the spirit of blockchain and decentralization, and the fact that this can happen means that the blockchain is too centralized."

@skuld2000 transfered 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9.32%, voting power : 1733, voting power : 1792511.28, SBD KRW : 1218.79.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