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정에 추가할 라자스탄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5곳

다음은 라자스탄에서 방문해야 할 5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으로, 그 웅장함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Screenshot 2022-07-12 at 13-02-17 5 UNESCO World Heritage Sites In Rajasthan To Add To Your Travel Itinerary.png

라자스탄은 문화가 풍부한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왕궁, 아름다운 호수, 입이 딱 벌어지는 요리, 골목과 골목길은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유적지가 꽤 있습니다. 숙련된 건축물과 순전한 웅장함으로 인해 이 사이트는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방문해야 하고 다음 번 주에 여행할 때 여행 일정에 포함해야 하는 몇 가지 사이트의 목록을 선별했습니다.

라자스탄에서 꼭 방문해야 할 유네스코 유적지 5곳

1. 잔타르 만타르

이 석조 구조는 지구의 축과 평행하게 서서 시간을 정확하게 시계합니다. 18세기에 두 번째로 Maharaja Jai ​​Singh가 지은 이 건축물은 인도 북부 전역에 5개의 그러한 구조물을 만들었습니다. Jantar Mantar를 사용하면 여기에 설치된 천문 장비의 도움으로 육안으로 행성의 위치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Jantar Mantar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계산을 위한 도구를 의미합니다.

2. 자이살메르 요새

이 거대한 요새는 특히 햇빛이 구조물에 내려 빛나는 이른 아침 시간에 장소입니다. 이 거대한 요새에는 복잡한 아치형 통로, 조각된 조각 및 숙련된 건축물이 있습니다. 요새는 또한 건물 내부에 여러 사원이 있습니다.

3. 거라도 국립공원

이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은 200년 이상 전에 만들어졌으며 시바 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공원은 1976년에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다양한 종의 새, 물고기, 뱀 및 기타 양서류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철새들이 찾아오는 겨울에 꼭 가봐야 할 세계문화유산이다.

4. 란탐보어 요새

Ranthambore Fort는 실제로 독특한 건축물이 있는 고대 유적입니다. 이 유적은 사진 작가에게 호소력이 있는 예술적이기 때문에 미학적 중요성이 매우 큽니다. 성 안에도 사찰이 몇 군데 있다. 10세기 중반에 지어진 이 요새는 1192년 Prithviraj Chauhan을 패배시킨 Ghurid 통치자가 차지했습니다.

5. 쿰발가르 요새

장엄한 Kumbhalgarh 요새는 높이 서 있고 구경꾼에게 그림 같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성벽은 만리장성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길다. 700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지만 그 어느 때보다 견고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요새의 건축물은 국가의 다양한 유산과 문화를 보여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05
JST 0.022
BTC 17024.27
ETH 1260.2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