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인도 여행자를 위한 여행 제한을 줄임에 따라 터키에서 방문해야 할 상위 5개 장소

다음은 모든 유형의 여행자가 터키에서 방문할 수 있는 상위 5개 장소입니다.

Screenshot 2022-07-09 at 18-17-47 Top 5 Places To Visit In Turkey As The Country Reduces Travel Restrictions For Indian Travellers.png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집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복수 여행을 일으켰습니다. 복수 여행은 사람들이 팬데믹 이후 일상적인 삶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입니다. 국가들이 외국 관광객들에게 국경을 개방하기 시작한 것은 아주 최근의 일입니다. 많은 국가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규범을 삭제했습니다. 터키는 최근 관광객에 대한 제한을 완화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한 나라의 정부가 이렇게 큰 발걸음을 내딛는다면 이제 그 나라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증거로 충분합니다. 우리는 모든 유형의 여행자가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터키에서 방문해야 할 상위 5개 장소 목록을 선별했습니다.

터키에서 방문해야 할 5곳

1. 카파도키아

모든 관광객은 새로운 나라를 방문하고 싶을 때 마음속에 특정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키가 열기구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한다면 카파도키아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터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지역 중 하나이며 과대 광고에 부응합니다. 열기구 요금을 확인하고 사전에 온라인 예약을 하십시오. 이 외에도 카파도키아에는 괴레메 국립공원, 괴레메 야외 박물관, 여러 고대 계곡 및 일몰 지점이 있습니다. 터키에서 이 지역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2. 이스탄불

다채로운 골목, 경치 좋은 장소, 빈티지 카페, 쇼핑 거리, 야간 크루즈, 문화 공연이 있는 터키의 수도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역사적, 종교적, 문화적 중요성이 매우 큽니다. 보트 투어, 버스 투어, 도보 여행 등이 도시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지역 가이드를 예약하거나 주요 장소에 대해 미리 읽어보고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이 도시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로는 돌마바흐체 궁전, 술레이마니예 모스크, 블루 모스크, 아야 소피아 모스크, 술탄아흐메트 지구, 그랜드 바자르, 바실리카 시스턴, 톱카피 궁전, 갈라타 타워 등과 같은 많은 종교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3. 안탈리아

빈티지한 이스탄불과 달리 이 터키 도시는 모더니즘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펼쳐진 호화로운 리조트, 재미있는 워터파크 등을 기대하세요. 터키의 푸른 바다는 안탈리아를 둘러싸고 있어 많은 항구와 해변이 있는 훌륭한 항구 도시입니다. 도보로 안탈리아의 구 항구를 방문하여 안탈리아의 보존된 빈티지 매력을 감상하세요. 일정에 Aspendos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시의 동쪽에 위치한 Aspendos에는 2세기 또는 3세기에 지어진 로마 극장 구조의 유적이 있습니다.

4. 부르사

터키 오스만 제국의 실제 수도인 이 유산 도시 부르사는 역사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이 나라를 방문하는 역사 애호가라면 Bursa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징적인 실크 무역로가 이 도시를 통과합니다. 이곳은 또한 정통 요리로 인해 많은 미식가들을 매료시킵니다.

5. 페티예

Fethiye는 터키의 지중해 연안에 있는 또 다른 도시입니다. 가장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이 도시는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엄청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Three Night Blue Cruise는 터키에서 가장 유명한 항해 계획 중 하나이며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국가의 해안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Fethiye에는 유네스코가 인정한 몇 개의 고고학 유적지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패러글라이딩 및 기타 보트 여행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05
JST 0.022
BTC 16558.91
ETH 1217.74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