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증시 - 200422

오늘도 기록적인 날이네요.. 원유때문에요..
5월물의 어메이징한 행보에 이어 6월물 가격도 급락 했습니다.

사실 뭐 유가야 현물하는 사람들은 거시적인 영향으로만 봤었는데..(아닌가?) 이번엔 ETN같은 상품에 일반인들이 대거 매수를 하며 들어왔기에 오늘 가격은 정말 어메이징했네요.

어제 장종료쯤에 오늘 상승을 생각했지만 어제 미증시와 원유여파로 장이 빠지면서 시작을 했는데요.. 시간이 갈 수록 개인의 매수세 유입으로 양전환하고 마감했네요. 개인의 매수세는 이미 예상할 범위가 아니라 신경 안쓰기로 했습니다.

이런 가격폭 생애 한번 보기 아마 힘들거 같습니다.. 인상적이어서 남겨봅니다... 어제 밑에서 세번째 종목 만지작거리기만 한게 한이네요 ㅠㅠ


날씨가 매우 추워졌네요. 코로나도 그렇지만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Sort:  

JCAR 4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누군가는 이번 기회에 대박을 터트렸을테고
또 누군가는 엄청난 좌절을 맛봤겠네요.
무서운 시장입니다.ㅎ

괴리율 보면 내일도 거의 확정적으로 떨어질거라 더 암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31.70
ETH 2599.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