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스파업 보팅 행사 #2 ~ 현재 스파가 4,000 이하 이신분들 꼭 참여 하시길~
우선 사용하고 계신 거래소에서 스팀 50개를 옮겨 와야 합니다~
이건 어떻게 하는건지 아시나요?
모르시면 거래소는 어디를 쓰시고 계시나요?
우선 사용하고 계신 거래소에서 스팀 50개를 옮겨 와야 합니다~
이건 어떻게 하는건지 아시나요?
모르시면 거래소는 어디를 쓰시고 계시나요?
거래소라 함은 고팍스나 업비트 이런 곳 말인가요? ^^ 저는 업비트 쓰고 있습니다. 거기 거래소서 50개를 사야 한다는 말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