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입춘View the full contextrladmswjd987 (76)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광주는 오랜만에 눈이와서 춥지만 너무 좋네요^^ㅎㅎㅎ 아이들을 위해 눈이 좀더 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눈이 오면 아이들 세상이죠!
동이들 잼있게 하루 보내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