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파업 한다고 안반기는 분위기는 저는 첨 들어 보기는 합니다. 예전에는 그저 잘 나누지 않는다는 식의 분위기는 있었지만, 파워업을 안반기는 것은 저는 첨 들어 보기는 합니다.

대놓고 누가 그런다는게 아니고 장려는 하지 않는거같다는거죠 ㅎㅎ

엄청 장려합니다.

스파업하는 뉴비가 있었나요? 저만 몰랐나보네요~~

요즘 좀 많이 보이십니다 투자자들 위주로요

그렇군요. 좋은 소식이네요.

그런 분위기가 있었나보군요.
이런 원리를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을텐데..

3년 다 되어가는데 첨 알았습니다. 그리고 내일 다시 기억이 안날거같네요

저도 처음 들어 보기는 하네요.. 그런 분위기는 말이지요.

대놓고 알수있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구요^^;; 스파업해서 들어오라고 장려하시는 분들이 많아야하는데 그런식으로 글 쓰는 분들이 기존보상잘받는 분중에 없더라구요 제가 말전달을 잘못했네요^^;;

매일 글을 쓰다보니 특별히 그런 주제로 쓰는 분이 없어서 그런것 아닐까 싶은데요. 그냥 제 생각에는 말이죠. ㅎㅎ 손키님 같은 경우에는 종종 $200 목표글을 쓰시곤 하시던데.. ㅎㅎ

말을 안해서 그렇지 스파업하는 건 모두다 좋다고 보실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그냥 제 생각이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