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미국 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Fear & Greed IndexView the full contextrenakim (62)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공포-탐욕 지수라는 말 들어만 봤는데.. 이렇게 쓰는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