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이오스를 출금 하려는데..... ㅠㅠ

이오스가 막 열심히 달리고 있길래 가만 생각해보니
마이이더월렛에 이오스가 들어있다는게 생각 났어요.
까맣게 잊고 있어서 오늘 열어보니 에어드랍으로 받은 소소한 토큰들이 있네요.

뭐.. 워낙 소소해서 다른건 잘 모르겠고...
이오스는 바이낸스로 인출하려고 보니 지갑주소가 이상해요.

마이이더월렛에서는 지갑주소 쓰는 자리가 한자리구요.
바이낸스는 지갑주소와 메모를 모두 쓰도록 되어있네요.
혹시나 해서 업비트와 비트렉스도 살펴봤는데.. 모두 같은 방식이에요.

분명히 누군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분이 계실텐데... 사실 스티밋은 검색하기 너무 힘든 단점이...ㅠㅠ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요? 도와주세요. PLEASE~~~

Sort:  

마이이더월렛에 있는 이오스는 메인넷 이전에 사용했던 토큰입니다. 이미 2~3년전쯤에 마이그레이션으로 메인넷 이오스로 바꾸셨어야 합니다....ㅠ 그말인즉 마이이더월렛 안에있는 erc20 이오스는 쓰레기....

아아.. 그래서 OLD라고 써있군요. ㅠㅠ
맞아요. 2~3년전에 열고는 그 담은 코인판을 떠나있어서 들여다 본 적이 없거든요.
좋다 말았네요. 엉엉엉~

그래도 감사해요. 궁금증이 풀려서 두다리 뻗고 잘수는 있겠어요.

이 댓글을 꼭 읽어주세요

https://www.a-ha.io/questions/457579aa99eb911fb8f9619c5b879203

이내용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꼭 되찾으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레지스트까지는 했어요.
이제... ㅠㅠ CPU가 모자라서 출금이 안된다고....
방법을 찾아보는 중입니다.

cpu는

  1. 이오스를 스테이킹하거나
  2. 토큰포켓 등 지갑 어플을 통해서 1일 몇회 무료로 트렌젝션 생성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이오스 계정이름 남겨주시면 제가 트렌젝션 만들수있도록 자원임대 넣어볼게여
저도 많은양이있는건 아니라서 제대로 될런지는 모르겟네요

일단 차근차근 한번 볼께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아닙니다 돈이달린 문제인데....서로도와야지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01.51
ETH 2617.2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