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베테랑 푸이그, KBO 포스트시즌 스포트라이트 받아

58 메이저 리그 포스트 시즌 게임의 베테랑으로,키움 영웅 슬러거 야시엘 푸이 그 10 월에 의미있는 게임에 낯선 없다.

optimize (1).jpeg
Yasiel 푸이그의 키움 증권 영웅을 안타 단일 RBI 에 대하여 LG 전자 쌍둥이 동안의 아래 다섯 번째 회의는 한국 야구의 조직에 일반 시즌 게임에서 고척 하늘에서 돔 서울,Sept. 8.

쿠바 외야수는 일요일 한국야구협회에서 첫 포스트시즌 경기를 준비하고 있을 때 다른 나라에서 뛰고 있다고 해서 접근 방식이나 사고방식을 바꾸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는 빅 리그에서 포스트 시즌에서 연주 한,이 메이저 리그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푸이는 서울 고척 스카이 돔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나는 오늘 경기에서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기계와 코치들과 함께 연습 해왔다"고 이번 주 선택적 관행에 참여한 푸이는 말했다. "이(한국 보 포스트 시즌에)내 첫 번째 게임이다,나는 오늘 게임에서 재생 흥분."

optimize (2).jpeg
한국야구단 정규시즌 경기 4 회째인 9 월 29 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과의 단독 홈런을 기념하는 기움 히어로즈 야시엘 푸이그. 20. 연합

푸이그가 타격했다.280/.351/.429 는 자신의 빅 리그 포스트 시즌 경력에서 5 개의 홈런과 23 개의 타점과 함께,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일원으로서 58 개의 모든 경기들과 함께. 그는 또한 2017 년과 2018 년에 연속 월드 시리즈에서 뛰었습니다.

그래서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에서 자신의 첫 시즌에 시작 후,푸이는 올스타 휴식 후 불을 붙 잡았다,온베이스 플러스 장타율을 게시(작전)의.962. 그것은 단지 그의 팀 동료 뒤에 리그에서 두 번째로 높은 마크였다,이정후,누가 1.031 작전. 푸이그도 후반 12 홈런과 함께 한국보건대 2 위를 차지했다.

푸이 그 갔다 0-에 대한-5 케이티의 게임에 대한 삼진 1 선발,음 노래 백,그는 일요일 스크립트를 플립하려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오늘 좋은 경기를 할 것이라고 100%말할 수 없다. 나는 시즌에이 투수를 상대로 어떤 히트가 없었다,"푸이는 말했다. "어쩌면 오늘은 포스트 시즌 동안의 날이 될 것입니다. 나는 좋은 접촉을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바라건대,오늘 좋은 일이 올 것입니다. 오늘이 아니라면 내일 또 다른 경기가 있을 것이다."

영웅은 대단한 통해 시즌 시리즈 우승 8-7-1,그리고 푸이 그 영웅은 디펜딩 챔피언에 대한 긴 시리즈에있을 수 있습니다 말했다.

"그들은 작년에 챔피언십 팀이었고,우리는 그들의 선수들에 대한 존경심을 가질 필요가있다"고 푸이는 말했다. "우리가 작은 일들을 하지 않는다면,우리는 이 팀을 상대로 3-0 으로 패할 것이라고 생각한다."(연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