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E 팔아 SCT 사기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SCT 의 반감기를 앞두고 저는 일단 유니스왑으로 KRWP를 SCT로 스왑했습니다.

물론 스왑은 며칠 전 반감기 공지를 하고 난 이후에 스왑을 한 것입니다.
스왑을 하고 난 다음 날인가 유니스왑이 중단이 되어서 지금은 할 방법이 없군요...
현재 1 KRWP 가 2.5 스팀 정도라고 보면 저는 1 SCT 를 0.2 스팀 정도에 12300개 정도 산 것 같습니다.
덕분에 수량이 제법 많이 늘었군요.
어차피 산거 1%도 채워 볼까했는데 유니스왑이 안 되니 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SCT가 반감기가 온다고 하지만 시장에서는 큰 동요가 없는 듯 합니다.

최근까지 0.15 스팀 정도 였는데 현재 0.16 스팀 정도이면 조금 오르긴 했네요.
앞으로는 스팀피가 생기는 족족 SCT를 살려고 합니다.
하이브 덕분에 스팀피가 요즘 많이 생기고 있어서 가능한 일 같습니다. ^^
그런 면에서는 하이브에 감사하는 요즘입니다 ㅎㅎ
거기다가 하이브의 가격이 오르면서 보상도 제법 많군요.

하이브에서는 KRWP 보팅이 없는데도 거의 기본으로 10 HBD정도는 찍히고 있으니 참으로 감사할 수 밖에 없습니다.
SCT 를 모을 수 있는 만큼 모아봐야겠습니다.
10만개까지 모을 수 있게 될지...
그건 좀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일단은 주구장창 하이브로 SCT를 사는걸로...ㅎㅎ

비트의 반감기와 SCT의 반감기가 제가 어떤 변화를 줄지...
좋은 방향으로 변화를 주길 바랍니다.

p.s 현재의 글은 개인적으로 SCT 를 산다는 것이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님을 강조해 드립니다. 요즘 KRWP, SCT 관련으로 공격을 하고 다니는 부계정이 있어서 더욱 더 강조 드립니다.

Sort:  

Hello realmankwon!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하이브 보상으로 스팀이나 sct를 사야죠.

스왑이 안되니 상당히 불편하네요.. 안정적이고 빠르고 편한 시스템이 정착되었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