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UN] 이정도 말바꾸기면 장인급View the full contextrealmankwon (8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는 이미 바낸으로 다 털었네요... 다행히 바낸이 20% 넘게 올라줘서 손실을 조금 매웠습니다. 남아 있던 썬도 오늘 $16 걸어놨었는데 아침에 보니 다 팔렸네요. 트론 관련 토큰은 다시 사기 싫으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