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24일 그냥 일상 - 갤럭시 워치 5 -

안녕하세요 @banguri님.
오랜만입니다.
갤럭시워치5가 좋아보입니다!
언젠가는 땀을 구분하는 센서도 미래에 나올까요?

혹시 제가 지금 현지에서 현금을 출금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는데, 스팀이나 스달을 조금 빌려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Sort:  

@rbaggo 님 오랜 만입니다.
건강은 좀 어떠신지?

제가 따로 스팀이나 스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없습니다.
하루 하루 보상도 스팀 가격이 얼마 되지 않아서 거의 스파로 받는 중이네요.

아시다시피 코인 가격들이 처참하네요. ㅠㅠ

도움을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아아 그러시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고 나서 코로나가 주변 친구에게서 옮았는지 약먹고 끙끙 거리느라 다시 돌아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ㅠ

지금은 다 회복된 것인지 증상이 없어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508.70
ETH 2914.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