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위한 마사지

나는 아주 작은 공동체에 살고 종종 내 지역에서 좋은 마사지를 추구합니다. 나는 여성을위한 전신 마사지 전문 지역 남자의 광고를 보았으므로 아내에게 좋은 선물이 될지 여부를 클릭했습니다.

그것은 마사지의 목표가 성관계를 갖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그랬다고 언급했다. 아내 마사지에 대한 환상을 시작했습니다.

기념일에 가까워서 내가 할 수있는 일을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먼저 그녀에게 이메일로 연락하여 아내를 위해 "특별한"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언급했다.

몇 시간 후에 우리는 전화로 논의했습니다. 나는 관심이 있다고 말했지만 침실 밖에서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그녀가 갈 것인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마사지는 처음부터 매우 편안하고 민감하므로 때로는 상황이 진행됩니다. 나는 마사지 밖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물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