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새해의 섹스 이야기

첫째, 우리는 쓰나미, 불행과 고통을 불식시키기 위해 우리를 묶는 힘으로부터 자신을 정화합니다. 우리 마을 전체가 준비되었습니다. 우리는 마쓰에서 산으로 내륙을 여행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쓰나미, 불행과 고통을 불식시키기 위해 우리를 묶는 힘으로부터 자신을 정화합니다. 우리 마을 전체가 준비되었습니다.

우리는 마쓰에서 산으로 내륙을 여행했습니다. 온천이 많으며 신도 사제들 사이에 큰 두려움이 있습니다. 카미는 폭포의 자연적인 힘뿐만 아니라 조상, 큰 동물, 산 및 기타 자연 현상에도 존재한다고합니다.

하얀 기모노를 입은 여성과 흰 허리와 머리띠를 입은 남성과 함께 모두 Misgoi 의식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나는 배 앞에서 손을 위아래로 튕겨서 내 영혼을 흔들도록 지시 받았다. 이것은 내 영혼의 존재를 알리기위한 것이었다.

다음으로, 나는 지구와 에너지의 통합을 통해 나의 영혼을 활성화시키고 무한을 확인하도록 요구했다. 폭포에 들어가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키를 흡수하고 심호흡을하여 신진 대사를 늘 렸습니다.

그런 다음 소금을 뿌리고 세 입을 흘려서 시내에 뿌렸습니다. 제사장은 세상의 불순을 상징하는 아홉을 세었다가 소리 쳤다. 불순물을 제거합니다. 나는 폭포에 들어갔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14.82
ETH 2429.2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