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오락가락

날씨가 개어서 조금 더워졌지만, 그래도 바람이 불어서 나름 버틸만한 날이에요

어제는 도배로 인해 마루에서 아무것도 안키고 문닫고 있다보니 쾌적한 안방에서 버티다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모범적인 생활을 해버렸네요

그래도 이제 눈에 띄게 깔끔해진 벽을 보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온게 실감나다가도 꿉꿉한 날씨에 아닌가 하기도 하는 요즈음이네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하늘이 그림처럼 이쁘네요 어므나~ 이끌려 들어왔어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청명한 하늘이 좋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prettyjoo!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편한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9.17
ETH 3155.1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