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20610 _ 한국생활 5개월차View the full contextpircoin (73)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형! 맛있겠다 쭈꾸미! 쭈꾸미 하면 쭈삼이지!
쭈삼에 깻잎, 김한장,날치알,마요 이렇게
싸서 먹으면 완전 죽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