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리플이 드디어..!View the full contextokicom0dh (31)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edited)어머니도 리플 1300여층에 물려계신데 이제는 올라주길..... (근데 비트가 폭락한다는 소문이 또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