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HIVE 의 결말은 ? / 거래소별 HIVE 물량은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요 몇일사이에 하이브가 번지점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 거죠.

하이브가 하락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업비트 지갑이 풀려서 ?
그냥 원래 자리로 가는 중 ?

아직 최대물량이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 지갑은 잠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후오비도 잠겨져 있죠.

하이브 거래소 물량을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1.바이낸스 (binance-hot) / 잠김


아직 파워다운 중입니다.

binance-hot.png

거래소 중 제일 마지막에 지갑이 풀릴거 같습니다.
이천만개 하파 중 칠백만개가 하이브로 전환되었고 매주 이백만개씩 하이브로 전환됩니다.

#2.후오비 (hobi-pro, huobi-withdrawal) / 잠김


후오비는 지갑이 두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 파워다운이 거의 완료가 되었습니다.
물량은 대략 오백만개

huobi-pro.png

다른 하나는 현재 파워다운중입니다.
대략 천만개 중 오백오십만이 전환되었고 매주 육십만개씩 전환이 됩니다.

huobi-withdrawal.png

#3.빗썸 (bithumbsend1) / 잠김


곧 풀릴거같습니다.
대략 삼백만개가 있습니다.

bithumbsend1.png

#1.비트렉스 (bittrex) / 풀림


하이브 거래가능 거래소라서 그런지 물량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bittrex.png

하이브가 천육백만개가 있네요.

#2.업비트 (hot.dunamu) / 풀림


하이브가 상당수 빠져나갔습니다.

hot.dunamu.png

현재 백이십만개가 있네요.

#2.프로비트(probithive) / 풀림


현재 거래가능한 거래소 중에 하나인데....
물량이 안습입니다.

probithive.png

#2.ionomy(ionomy) / 풀림


현재 거래가능 거래소이고 물량이 별로네요.

ionomy.png

하이브 최대 물량이 있는 바이낸스와 후오비는 아직 파워다운 중입니다.
어느정도 유통량이 되면 풀건인지 ..
아니면 파워다운 종료 후 풀건지는 거래소 마음되로 이지만
파워다운 완료 후 푼다면 바이낸스 경우에는 3달이 걸릴거 같습니다.

Sort:  

업비트 지갑은 핫월렛 포함해서 지갑 안열였을때 2900만개였습니다.
업비트 지갑은 upbitsteem << 이계정이랑 hot.dunamu<<핫월렛 이겁니다. 콜드월렛에 아직도 2360만개나있네요
빗썸 지갑은 rap7tq6vu58ujg << 이것과 bithumbsend1 이걸로 합치면 약 1200만개있네요

아 다 두개군요.
왠지 너무 적더라구요

앞으로 어떨게 될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네요.

앞으로 어떻해 될지는 알고 계시잔아요..
번지...

하루라도 빨리 먼저 파는 사람이 승자겠군요.

그래도 비렉에 상장되어있으니 불장때 한번 오르지 않을까요 ?

받은것도 없고~ 궁금하지도 않네요!! ㅋㅋㅋㅋㅋ

하이브에서 글쓰고 팔아서 스팀으로 전환해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