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K IET 상장, 예상을 뒤엎고 떡락... SEC는 리플에 꼬장 부리는 중...View the full contextniiki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한투앱은 딜레이가 너무 심해서 제대로 거래하기가 힘들더군요 ㅠ
맞아요 ㅠ 지금 가격은 그냥 사기에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해서 좀 더 가져가보려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