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매 도서 추천해주세요

@dalcompapa 이 형도 경매 공부하고
실제로 입찰해서 2등 했던 경험이 있어요 ㅎㅎ

근데 문제는 요즘에 일상에 치여 스팀잇에 소홀하다는 것 'ㅡ' ㅋㅋㅋ

그래도 믿져야 본전으로 최신 포스팅에 댓글이라도 달아보시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

Sort:  

?저요?
자기전 우연히 최신글 읽다거 발견ㅋㅋㅋ

ㅇㅇ 달콤형 집 경매 공부하고
입찰까지해서 2등하지 않았었나? 포스팅에서 본 거 같았는데 ㅎㅎ
(반응 빠르네ㅎㅎ)

추천 좀 해주시죠 고수님 'ㅡ')b ㅎㅎ

저기전 최신글 오랜먼에 읽더거 경매 이야기 나와서 읽어봄ㅋㅋㅋㅋ

크으! 'ㅡ')b 역시 배우신 분은 다르넹ㅎㅎ
달콤형 집부자되면 경비 자리라도 얻어봐야겠다 ㅎㅎ

기억하시는 뉴위즈 님도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소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