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겨운 스팸문자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차단해도 번호 바꿔서 계속 문자를 보내오니 ... ㅠㅠ 포기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