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겨운 스팸문자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제가 나름(?) 개인정보를 위해서 그런데는 절대 가입 안 하는데 ㅠㅠ 카카오증권플러스 어플인가 그거 가입하고 나서부터 좀 심해지긴 했네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