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PS 후오비 상장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저도 소량이지만 SPS를 갖고 있긴한데... 저는 10불정도는 가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