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겨운 스팸문자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ㅎㅎㅎ 막상 받으시면 엄청 스트레스 받으실거예요 ㅠ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