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혼...... 하지마??!! 😂🤣

ㅋㅋㅋㅋㅋ 역시 결혼한 사람들이 자기들만 행복하려고!!
유언비어였어!!! ㅋㅋㅋㅋ

근데 댓글들 엄청 재밌음ㅎㅎㅎ
남자분들은 다 '그래도' 결혼은 해라이고,
여성분들은 정말 하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하고,
웬만하면 안 해도 되는 쪽??ㅋㅋㅋㅋㅋ

난 남자니까! 형들 말 따라서 해야겠다 ㅋㅋㅋ

Sort:  

왜냐하면 여성분들한테 가정일이 많이 쏠리니까 힘들어서 그래.
남편이 자기일이다 생각하고 함께 해야하는데 가끔 '도와주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게 문제인듯.
남편들도 퇴근하고 힘들겠지만, 아내랑 아이들이랑 많은 시간보내고 가사에도 함께 참여해야 할 거 같아.
뉴발형은 워낙 다정다감하고 유머감각 넘치니까 결혼할 여성분은 결혼하길 잘했다고 생각할 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