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헬맷의무화 시작🔔 (Feat. 전동킥보드에 치인 SSuL)🚫


어제(13일)부로 전동킥보드 헬맷착용 의무화가 실시되었다.

헬맷 미착용에 대한 과태료는 2만원이라고 한다.
물론 첫 시행이다보니 약 한달여간 계도기간을 거친다고는 한다.

헬맷 미착용 외에도
전동킥보드와 관련된 다른 규제사항과
벌금들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킥보드를 자주 타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겠다.



그런데 사실 헬맷 미착용보다
직접적으로 내가 피해를 본 것은 인도주행...

약 한달여 전 출근길에 뒤에서 오던 킥보드가 나의 팔을 치고 갔다.
난 이어폰을 끼고 있지도 않았는데, 차소리들 때문에 뒤에서 킥보드가 오는지도 몰랐다. (킥보드는 은근히 소음이 없다.)

킥보드에 치이는 순간 내 가방은 내팽겨쳐졌고, 들고 있던 전자담배도 날아가 기스와 흠집이 났다.

다행히 핸드폰은 다른쪽에 들고 있었고,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그 킥보드 운전자는 뒤도 한번 돌아보지 않고, 자기 갈길을 쓩쓩 사람들 사이를 요리조리 가기 바빴다. ㅂㄷㅂㄷ...😡

뭐 번호판이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군지도 모르니 당연히 잡을수도 없었다. 바닥에 긁힌 내 가방과 전자담배 녀석만 불쌍할뿐 ㅠㅠㅠ

.
.
.

킥보드는 걷는 사람에 비하면 정말 빠르다. 제대로 부딪히면 많이 다칠 것만 같은 속도이다.

간편하게 이동하기에 빠르고 편리하기때문에 많이들 타는 것까지는 좋다. 다만, 안전수칙은 잘 지켜줬으면 좋겠다.

특히 인도주행은 너무 위험해요.....😭😭😭


<멋드러지게 인도주행을 하시는 커플...커플들 죽어랑!😈크큭>

.
.
.

그나저나
킥보드 헬맷 의무화 기사를 보고,

누가 간편한 접이식 헬맷 만들어서 팔면 중박은 치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ㅎㅎㅎ 있넹ㅋㅋㅋ



.
.
.

한창 사업준비를 할 때
누군가에게 들었던 명언이 생각난다.

내가 생각치도 못한 걸 누군가는 생각하고 있고,
내가 생각한 걸 누군가는 만들고 있고,
내가 만들고 있는 걸 누군가는 판매하고 있다.

.
.
.

역시 세상은 넓고,
인재는 많군.ㅎㅎㅎ

이상한 결론ㅋ



 끝.
뿅!!💕

Sort:  

기승전결 다 일리있는 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두서없는 글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와~ 사과도 없이 그냥 가버렸다구? 그걸 가만히 뒀어?
달려가서 잡았어야지... 그정도 달릴순 있잖아~ ㅋㅋ

난 뉴발형이 침묵한 이유를 공감하는데...ㅠㅠ

침묵은 금이얌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사실 자동차보다 빠르긴 한데ㅎㅎ
사람들 다칠까봐 못 달렷엉 ㅋㅋㅋㅋㅋ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3%, voting power : 78.48%, steem power : 1767812.44,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208.4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625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375 KRWP [53727161 - 9c25bb2b4efc91f0aac54c4fe161115b0a3ed480]

그래서 지금 헬멧 만들면 돼?

ㅋㅋㅋㅋㅋ 안됑ㅎㅎ 이미 늦었엉 ㅠㅠ ㅎㅎㅎ
안그러면 시판 제품들보다 더 가볍고 튼튼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야 해 ㅎㅎㅎ

진짜.. 서울 시내에서.... 전동킥보드 험하게 타고 다니는 사람들 때문에 깜짝 깜짝 많이 놀라요ㅠㅠ 진짜 조심히,,, 안전히 좀 타셨음 좋겠어여....

정말 킥보드 은근 빨라서 옆에 쓩 지나가면 깜짝 놀라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ㅠ
제발 보행자들에게 피해는 안 줬으면...ㅎㅎㅎ

뺑소니네요. 인도주행은 100% 킥보드 잘못입니다. 정말 잘 알고 다녔으면 좋겠네요. 자전거 인도에서 타다가 사고 내서 몇 천만원 물어준 사건을 보면 경각심을 가지려나요.

맞아요 ㅠㅠ 그 날 회사사람들한테 말 하니까
당장 신고하고 씨씨티비 블랙박스 다 돌려보고
합의금 받아내라며ㅎㅎㅎ

하지만 역시나 귀차니즘이 문제였죠ㅋㅋㅋ

start success go! go! go!

고고고!!! 'ㅁ' !!! ㅋㅋㅋㅋ

운전하다보면 전동킥보드 진짜 식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ㅡㅡ

차도에서나 인도에서나 미운오리새끼인 킥보드들 ㅠㅠㅠ

전자담배를 길가는데 들고있음?
오호 딱 걸렸다 길빵 네이놈!

ㅋㅋㅋㅋ 난 길빵하는 그런 사람 아냥ㅎㅎㅎ
다 피고 가방에 넣기 귀찮아서 가깝길래 그냥 들고 가다가 사고난거임ㅎㅎㅎㅎ
길빵은 고딩때 다 뗬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