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에이징 삼겹살 맛집!! 충정로 [두툼]🍖 (Feat. 몽탄 사장님의 2호점)


약 2주일 전,
일찍 퇴근한 김에 짚불구이로 유명한
용산의 유명 맛집 '몽탄'을 가려고 했었다.

그런데 3시30분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대기시간만 3시간 이상....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낮이었는데도...ㅋㅋㅋㅋㅋ

포기하고 다른 곳을 갔던 기억이 있다.

몽탄은 진짜
언젠간 꼭 먹고만다...ㅋㅋㅋㅋ


그런데 어제 또 일찍 퇴근을 할 수 있었다.

하지만 '몽탄'을 또 도전하러 가기엔
웨이팅이 무서웠다.

그래서 , 그 '몽탄' 사장님이 오픈한 다른 고깃집
충정로 쪽의 [두툼]을 다녀왔다.

.
.
.

외관은 역시나 잘 찍지 않기때문에 NaVer...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두툼]의 특징인 드라이에이징을
크게 소개해 놓았다.


드라이에이징을 하면 고기의 풍미가 더 살아난다고 한다.

주 메뉴는 삼겹살/목살/껍데기항정이 있다.

그리고 첫주문은 한메뉴를 2인분 이상 시켜야 한다.



일단 삽겹살2인분과 목살1인분을 시켰다.

불판도 특이했고,
함께 주는 소금은 Andes 소금이라고 한다.



고기가 나왔다.

확실히 생고기들의 색상이
다른 고깃집보다 더 붉은 빛을 띄었다.
드라이에이징 때문인가보다.

우선 삼겹살을 구워주었다.

자글자글 노릇노릇!!

삼겹살!! 정말 맛있었다!!!

드라이에이징을 한 고기라그런지
확실히 소스나 소금을 안 찍어먹어도
그 풍미가 확 살아있었다.

육즙도 풍부했고, 유명 맛집 다웠다.

.
.
.

삼겹살을 다 먹고,
목살을 구워주셔서 목살까지 다 먹고,
추가로 '껍데기항정'까지 먹어보았다.

(엊그제 DJ님의 포스팅에서
껍데기항정이 뭐냐고 여쭤본 적이 있는데
마침 딱 먹어보게 되었다ㅋㅋㅋㅋ)

.
.
.

물론 목살과 껍데기항정 사진은 없다.

왜냐궁??



벌써 취했었으니까!!! +_+

삼겹살 먹으면서 술을 많이 마셨으니까!!!+_+

꺄아아아아아아 !! ㅎㅎㅎㅎㅎㅎ
크크크크킄킄킄크크킄킄
.
.
.

급 총평ㅎㅎㅎㅎ

확실히 고기의 풍미가 진했고, 셋다 맛있었지만!!
삼겹살 > 목살 > 껍데기항정 순으로 맛있었음!!

개인적으로는 항정살>목살>=삼겹살 순으로 좋아하는데,
여긴 그 반대였음ㅋㅋㅋㅋㅋ

역시 삼겹살 먼저 구워주는 이유가 있었나보당ㅎㅎ

또 가게된다면
삼겹살 위주로 뿌셔뿌셔!!ㅎㅎㅎㅎ

.
.
.

아쉬움을 달래는 마무리는
역시 먹태와 생맥주!! 😉😉😉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술자리는 역시.

당일의 나에겐 즐거움을,
내일의 나에겐 고통을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뿅!!💕

Sort:  

삼겹살이 맛있어보이기도하네요.

육즙이 끝내줬습니다!!ㅎㅎㅎ

고기가 군침이 절로 넘어가는 비주얼이네요 :)
이번 주말에 서울 올라갈 일이 있는데 방문해 봐야겠어요
마무리를 먹태로 끝내셨다니,,,완벽한 코스네요 ㅎㅎㅎㅎㅎ

고기와 소주! 마무리는 먹태에 맥주!!
최고의 코스입니다!! ㅎ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갓카형 고고고!! 'ㅡ' ㅎ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50%, voting power : 61.34%, steem power : 1776630.91,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254.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08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92 KRWP [54102496 - c4ce6ed547d2e2fabc088b1788a2e1fb5bf81584]

고통은 내일의 내가 짊어줘주겠죠. 믿는다! ㅋ
그나저나 뉴발님은 두글자 음식점을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고통을 받는 것은 내일의 뉴발이지, 지금의 뉴발은 아니니까욥!!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음식점들이 모두 두글자였네요ㅋㅋㅋㅋ 신기방기!! +_+

주중에 한번 적셔주셨군요ㅋㅋ
낼 불금이니
신나게 달려봅시당^^

신나는 불금입니다!!ㅎㅎㅎ 약사님도 신나게 즐기시길!! 'ㅡ' ㅎㅎㅎ

이제 형수님 공개해라!!!!!!!!!!

ㅎㅎㅎㅎㅎㅎ 내 꿈속으로 들어와ㅎㅎㅎ 소개시켜줄게 ㅋㅋㅋㅋㅋ

나도 술 한 잔 해 ㅋㅋㅋ

오홍??ㅋㅋㅋ 파치형도 술 한잔을?? 웬일이랴ㅎㅎㅎㅎ
아내님과 함께하는 가벼운 술은 4형제를 만들어 줄...수....도...?? (_ _*)a 헤헤

뉴위즈님 맛집 리스트들 잘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남영돈도 웨이팅 한 참해서 다녀왔답니다. 이제 양고기집에 두툼, 몽탄까지 갈 곳만 많아지네요 ㅋㅋㅋ

오호!! 남영돈을 다녀오셨군요!!ㅎㅎㅎ
거기의 항정살은 진리였습니다 ㅠㅠㅠ ㅎㅎㅎㅎ

양인환대 양고기도 꼭 맛 보시길!! 'ㅡ' ㅋㅋㅋㅋㅋ

오~ 충정로면 한 번 가 볼만 하네요. 예약 필요 없나요?

저희는 좀 일찍 가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었는데, 7시 넘으면 약간의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보였어요ㅎㅎㅎ

아~ 그렇군요.. 웨이팅은 싫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