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 좋은 날 😡😭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업비트는 역시나 파란 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는 소식까지...
돈은 역시나 삭제중.

그래그래.
이건 어느정도 예상했으니 넘어가도.


2.
출근하고 사무실에 있는데
바지 지퍼가 고장난 걸 발견함.
(하...쪽 팔령...ㅠㅠ)
서울역 쇼핑몰가서 아무 바지나 사 입음.


3.
점심먹고 담배를 피려는데,
전자담배가 갑자기 고장남...
전자담배 없이는 하루 일과를 버티기 겁나서
외부 미팅 좀 가겠다고 하면서
A/S 센터로 몰래 도망감

하지만,
결국 A/S 안된다고 해서,
새로 구입해야한다고 함...

급하게 사야하니,
할인/혜택 이런 거 하나도 못 받고,
그냥 거금들여 다시 삼... ㅠㅠ




4.
A/S 센터에서 바로 퇴근하려고
지하철을 타려고 내려가고 있었음.

에스컬레이터 오른쪽에 서서 내려가는데,
왼쪽 뒤에서 후다닥 뛰어 내려오는 사람이
내 왼쪽 팔을 쳐서 손목시계가 풀림. 떨어짐.
손목 시계 체인이 분리됨.... 하...

손목시계 A/S 센터 방문함.
핀 새로 끼고, 버클까지 새로 갈아야한다고 함.
또...거금이 들어감.... ㅠㅠ



5.
그나마 일찍 퇴근해서 기분좋게 집에 있는데,
갑자기 세입자 분한테
옆집과의 벽간 소음과 기타 갈등으로 인한
장문의 하소연하는 (영문)카톡이 옴...

가뜩이나 영어 짧은데,
해석하고, 대신 관리소에 연락해주고,
중재해주고, 진이 다 빠짐...



6.
클라이막스 !!
외부미팅 간다고 해 놓고,
A/S센터 갔다가 바로 퇴근한 거 걸림....ㅎㅎㅎ

내일 잔소리 좀 들을 예정.

ㅂㄷㅂㄷ...



놀랍게도 이게 진심,
오늘 하루만에 일어난 일들.ㅎㅎㅎ

.
.
.

거~ 참.
운수 좋은 날일세...ㅎㅎㅎ



 끝.
뿅!!💕

Sort: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2.35%, voting power : 18.02%, steem power : 1928422.27,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45.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4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54 KRWP [61897010 - bff1972db4ae89c9c5714c0ded36e94d25501108]

아침부터 저녁까지 고생하셨어요.. 원래 꼬인날이 다 꼬입니다.

어제는 정말 하루종일 꼬이더라구요ㅎㅎ
밤에 잠이 잘 안 와서 잠도 잘 못 잠 ㅠㅠㅋㅋㅋ

와 그래도 뉴발형은 임대인 ~~~!!! 이게 팩트임 ㅋ

내일 뉴발형 행운을 받아 로또 한장 사야 겠다~~ 포스팅 보고 행운 쭙쭙 해가요~

ㅎㅎㅎㅎ 이번주 로또에 꼭 당첨되시길 빌겠습니다!!ㅎㅎ

오ㅏ.....이게 다 오늘 하루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오늘 하루 안끝낫어여....남은시간 조심 ㅋㅋㅋㅋㅋㅋ

어저 결국 밤에 잠이 안 와서 잠을 잘 못 잔걸로 마무리... ㅠㅠㅋㅋㅋㅋ

활기찬 에너지 뿜뿜 주시네요^^ㅎㅎ
덕분에 기분좋게 웃었습니다^^ㅎㅎ
늘 화이팅 하세요^^

기분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남은 금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아 나도 목요일 일진이 아주 매우매우매우 더러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주 통으로 그랬구나

설마 이게 오늘로 끝이 아니라 내일까지 연장된다면???

ㅋㅋㅋㅋ 다행히 오늘은 별탈없이 지나갔네요ㅋㅋㅋ

다사다난한 하루 보내셨네요...
내일은 즐거운일이 가득할겁니다!!
화이팅!☆

다행히 오늘은 별탈없이 무사히 지나갔습니다ㅎㅎㅎ

소설같은 하루네요

정말 하루에 이 모든 일이 일어날 줄은 몰랐습니다ㅎㅎㅎ

운수 좋은 날의 완전 반대이네요... ㅠㅠ
액땜을 무려 6배로 했다고 생각하세요.
올 한해 완전 문제없이 지내실 것입니다. ^^

올 한 해의 액땜을 어제 다 한 거였으면 좋겠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118.27
ETH 3793.84
USDT 1.00
SBD 3.46